티스토리 뷰

한번가고 두번가고 계속 가고싶은 서변동 태영생막창

진짜 제가 너~무 좋아하는 곳이라서

남들에게 알리고 싶지 않은 서변동 태영생막창이에요

많이 알려지면 제 자리가 없잖아요ㅠㅠ

그래도!

이 맛난 곳, 좋은 이모 소개하고 싶어서*^^* 

이 집은 막창, 삼겹살, 목살을 파는데요~

중요한건 생!!! 생이에요

저는 오늘 막창으로 3인분~ 신나신나

막창은 이모가 주방에서 한 번 초벌해서 가져다 주셔요

빨리 익으니 너무 좋아요ㅎㅎ

요렇게 태영생막창은 최고!

최고만 고집한다고 하네요

맛 보면 이 말 무조건 믿으실 꺼에요^^

화장실다녀왔더니 벌써

테이블세팅이!!!

반찬 가지수도 많고, 다 맛있어요

진짜 엄마가 해주는 맛ㅠㅠ

진짜 막창 통통하니 너무 좋아요

감자도 같이 구워져서나오구요

생양파가 나오는데

같이 구워먹으면 진짜 짱짱!!!

3인분인데 자르면 이렇게나 많아요!

와....

둘이서 먹기에 충분해요ㅎㅎ

그리고 진짜 무엇보다

깨끗해서 좋아요~

막창도 냄새없이 엄청 깔끔해요^^

그리고 진짜 요 장!!!

장이 진짜 기가막혀요ㅋㅋㅋㅋㅋ

짜지도 않고

파랑 매운 고추 넣어서 섞어서

막창 찍어먹으면 진짜 너무 맛있어요

마늘쫑이랑도 진짜 너무 잘맞구요

마늘쫑은 진짜 이모가 만드신다는데

너무 맛있어서

몇 번을 더 먹었나 모르겠어요ㅎㅎ

야무지게 쌈도 싸먹구용!!!

앗...

된장찌개 시켰는데

진짜 사진찍을 생각도 못하고

먹어버렸어요....ㅋㅋㅋㅋㅋ

밥도 한공기 싹!! 비웠구용

진짜 넘넘 맛있어서

순식간에 없어지는게 아쉽ㅠㅠ

깨끗하게 한 상 클리어!!!

넘넘 맛있는 서변동 태영생막창

꼭! 한번 가보세용^^

 

(위치는 유니버시아드레포츠센터 근처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