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변동 저렴한 동네치킨, 맛은최고 봉 치킨호프

오랜만에 집 앞에 있는

동네 치킨 집 봉 치킨호프에 방문했어요!

날이 너무 추워서 저녁에 어디 나갈 생각을 안하니까

포장하러 가지러 가는 요 봉 치킨에는

진짜 오랜만에 간 것 같아요!

메뉴를 살펴보면서 뭘먹을까...하다가

그래!! 결정했다

오늘은 양념치킨!!!!

그런데 진짜 가격 저렴하죠?

메뉴도 엄청 다양하고!!! 근데 그 만큼 맛은 진짜 짱짱

주문이 많더라구요~

25분 정도 걸린다고해서 가게 구경했어요

양념소스도 별도로 구매할 수 있구요

포장 또는 홀에서 먹을 수 있어요~

바삭바삭해 보이는 치킨~

들어오는 입구요

치킨 사진도 있네요ㅋㅋㅋㅋㅋ

포장해서 집 가서 편하게 먹을꺼에요~

얼른 집으로 고고!!!

크 갓 튀겨 낸 치킨에 이렇게

새콤달콤매콤한 소스를 발라놓으니

윤기가 좌르르~

진짜 냄새부터 너무 맛있더라구요

코로 먼저 한 번 먹고

역시 손으로 뜯어야 제맛이죠?

양념이라서 장갑끼고 먹었어여

닭다리 통통한거 보세요ㅠㅠ 진짜 최고최고

한 입 베어무니 캬 육즙이~

튀김도 그렇게 두껍지도 않고 너무 좋더라구요!

동네에서 파는 치킨이라고 무시하지마랏

진짜 어디 내놔도 손색없는

맛과 비주얼이랍니다

특히 가격에서 최고!!!!

저렴하고 맛있는 치킨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