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먹어서 너무나 좋았던 피자마루 시카고피자

너무나 오랜만에 피자마루에 방문했어요!

배달하거나 포장만 해왔는데

홀에서 먹어본 적은 처음이에요~

우와... 이 많은 메뉴중에 뭘 먹어야할까요....

그 중에 리얼시카고피자오리지널과 맵신바이트로 주문했어요!!!

사이드 메뉴로 스파게티먹을까...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윙&봉 10조각 주문했어요!

아... 음료는 피자 가격에 포함되어있지않으니

따로 주문하셔야해요!ㅎㅎ

15분쯤 지나고 나서 피자가 나왔어요! 우왕....

진짜 맛있어 보이죠?ㅎㅎ

신기하게도 핫소스랑함께 딸기쨈이 나오더라구요~

딸기쨈은 뒤에 빵에 뿌력먹는 건가봐요!

우왓... 윙&봉도 나왔는데

촉촉하니 바삭해보이고 진짜 맛있어보이더라구요

한 입, 입에 넣는 순간 진짜 맛있고

너무 좋았어여><

크 요건 아이들 먹을 맵스터피자!

그래서 이건 손 안댔어요~

담에 가면 맛보고 싶네요....

엄청 맛있어 보이던데...ㅎㅎ

차마 뺐어 먹을 수가 없어가지구

캬 안에 불고기가 숨어있어요!

치즈도 진짜 두껍하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크 포크로 집어도 막 집어지는

그런 두께!!!

쭈욱 늘어나는게 너무 맛있었고

입 안 가득 들어오는 짭조롬한 치즈가

너무 좋았던 리얼시카고오리지널피자였어요!

끝에 빵에는 딸기쨈을 뿌려서 먹었더니

와...

딸기쨈이 달달하니 맛나더라구요^^

역시 주는 이유가 있었어요!

피자 좋아하시는 분들 계시면

꼭! 피자마루 방문해보세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