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성로에서 만난 전주, 전주행 세트 돼지숯불

저렴하고 푸짐한 전주 밥상이 있다고 해서

동생들과 함께 전주행 가봤어요!

동성로 유니클로 골목에서 좌회전하시면 있어요!

예전에 즉석떡볶이 골목!!

하면 아시겠나요?ㅎㅎ

어릴적에는 떡볶이 먹으러 이 골목 자주 왔었는데

지금도 떡볶이집 있더라구요 반가워><

하지만 오늘은 전주행!!!

전주 맛 기행! 나도 떠나볼래요~

오호 뭔가 전주에 온 것 같은 느낌....

전주 두번가봤는데 좋았거든요><

먹을 것도 많고, 볼것도많고! 

전주행특선!!!

2인분부터 주문 가능하고, 1인당 3천원 추가하면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대요!

저희는 그냥 먹었어요~

석갈비도 맛이 궁금했지만

돼지숯불2인분과 된장찌개로 주문했어요

된장찌개하면 비벼먹을 수 있게 

재래기준다고 해서요><

그리고 전주 비빔밥 하나 더! 3명이었거든요~ 

요렇게 추가메뉴도 있고, 계절메뉴도있어요!

우와.... 돼지숯불나왔어요

대박!!!

북성로에서 보던 석쇠불고기 비주얼이에요

낯설지않은 비주얼이 너무 좋은데요

이런거죠~

돼지숯불 너무 맛있고 좋았어요

짜잔!

밥과 함께 비벼먹을 수 있는 재래기도 나왔어요

새콤하게 무쳐나온 나물과 비벼먹는건데

요것도 된장넣고 밥넣고 비비니 맛있어요!!!

크~ 된장찌개 최고!!!

적당히 얼큰하니 청국장이랑 섞인듯?

진한 느낌이 밥 비빌때 같이 넣으니까 좋더라구요><

좋아요!!!

요건 전주 비빔밥 주문하니 나왔어요!

국이랑 떡볶이 반찬이 나오더라구요

신기신기...

뜬금없는 차가운맛이었지만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

예쁘게 고추장 뿌리고 비벼!!!!!

예 소리질러!!!!

재래기랑 비빈 밥에는 돼지숯불 올려서 냠냠

역시 최고에요

요렇게 입안 가득 넣고나서, 된장찌개 한입이면

게임 끝!!!!

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요ㅠㅠ

비빔밥은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ㅠㅠㅠ

크.... 잘먹었습니다~

진짜 너무 배부르고 저렴하게 먹었어요^^

비빔밥 먹고 싶을땐, 전주행으로 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