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구 칠곡 발빠닭 다녀왔어요

 

주말에 다녀온 발빠닭!

닭발을 워낙 좋아하는 터라!

자주가는 곳이랍니다~^^

매번 닭발만 먹으러갔는데

이번에 다른메뉴를 먹어보고...

이거구나! 싶어서 이제야 소개시켜드리네여!

오늘 소개할 메뉴는!

발빠닭하면 생각나는 닭발이 아닌 통닭

 

 

짜잔~!

오늘 닭발과 함께 사이드메뉴에

영계통닭이 있어서 먹어보았답니다!

먹은 후,,,이거구나 싶더라구요ㅋㅋ

많고 많은 치킨집 체인점!

하지만 거기에 이길수있는 이집 치킨!

 

 

전기그릴에 튀겨서 나오는거라 조금은

오래걸렸지만 맛은 보장합니다!

기름이 튀기지 않아도 맛있다는걸 보여줬죠!

냄새마저 저를...감동시켰다능 ㅋㅋ

 

 

영계통닭이라고해서 크기가 작을거라생각은 노우!

남자손바닥만한 사이즈로!

한마리이지만 두명이서 먹어도 충분함!

 

 

자아 ~! 이제 통닭은 분해할작업중!

바로 요리되어 나온거라 무지 뜨겁다는사실..

그래서 비닐장갑속에 면장갑을 같이

주시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

면장갑을 껴도 사실 뜨꺼워요 ㅋㅋ

무진장뜨거우니 조심하시길...!

 

 

분해작업 완료!

분해하는 과정속에서 육즙이 뚝뚝..

바삭한 소리와함께 속살을 부들부들

분해하면서도 군침이 돌더라구요!

이 손으로 느껴지는 바삭함과 부드러움이랄까요...!!

 

 

먹는순간 닭가슴살도 이렇게 부드럽게 먹을수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정말 부드럽고 뜨거운때 먹은거라그런지

닭이 어쩜이리도 고소한지!!!

정말 발빠닭 영계통닭 강력추천합니다!

꼭 한번 먹어보시면 알꺼예요..

먹어보지 못한자는 말도 말라며..ㅋㅋㅋ

진짜 맛있어요!!!

옛날통닭과 비슷해서 뜯어먹는 맛도있구요!

아무런 소스없이 소금만 찍어 먹으면

그 본연에 맛을 즐길수있어 대박이죵!!!

오늘도 이렇게 제 맘에 드는 음식을 찾아서

넘나 행복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