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겨울에는 역시 아이스크림이지, 그런데 칼로리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우리가 잘 알고있는 브랜드죠?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케이크를 선물받았어요!ㅎㅎ

선물받은 케이크가 너무 예뻐서

이걸로 꼭! 먹고싶었는데

24, 25일에는 아쉽게도 다 팔리고 없더라구요ㅠㅠ

26000원이라서 다른걸로도 교환 가능했지만

그러지 않고 이거 나올때까지 기다렸어요~

그래서 어제 있길래 교환을했지요!ㅎㅎ

우와... 너무 예쁘죠? 딸기, 체리, 초콜릿 장식도 있고

아이스크림 종류도 굉장히 다양하더라구요!

아몬드봉봉, 체리주빌레, 이상한나라의솜사탕, 쿠앤크,

슈팅스타,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였던거 같아요...ㅎㅎ

아직 다 맛보지 않아서;;;

어쨌든 모양도 넘넘 예쁘고 기분이 좋았어요^^

아이스크림이지만, 케이크니까 초도 한번 켜주고!ㅎㅎ

크리스마스 다음날이 제가 남자친구랑 만난지

2천일 되는 날이어서...><

초는 5개를 꽂았답니다.

 

크리스마스때 샀으면 곰이 있었을텐데 아쉽...

그런데 이 맛있는 아이스크림 케이크, 칼로리는 얼마나될까요?

요 한판을 먹었을 때, 바로 1639kcal 랍니다!

보통 아이스크림 칼로리를 찾아보니,

1인분에 282kcal라고 하니...

이걸 몇번을 나눠먹어야하다니 흑흑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원래

개봉하면 다 먹는거 아닌가요?ㅠㅠ

위에 초콜릿에, 특히 내가 좋아하는 아몬드봉봉이 있어서

다 먹고싶은데...

먹다가 참다가... 먹다가...

 결국은 반틈먹고 남은건 살포시 락앤락통에

넣어서 보관해 놓았답니다.

 

너무 맛있는 아이스크림...

움직임 없는 겨울철에는 한번에 다 먹기도

무섭네요...

그래도 퇴근하면 냉동실에 아이스크림 먹을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