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구 신세계백화점 주라지 방문기

동대구역 환승센터에 신세계백화점이

12월에 새로 오픈을 했어요!

대구에서 가장 큰 규모의 백화점이고

아쿠아리움, 영화관 등 다양한 시설이 있다고해서

궁금하여 다녀와봤는데요!

와.. 동대구역이랑 이어져있어서 그런지

굉장히 넓고 크고 사람도 많고...ㅋㅋㅋㅋㅋㅋ

그 중에서도 9층에 위치한 주라지에 다녀왔어요!

주라지는 무료입장이가능하답니다!

이렇게 좋은 곳을 그냥 볼 수 있다니...

아이들도 지루하지 않게 너무 좋을 것 같고

저는 어른인데도 왜이렇게 신났던걸까요?

우와 들어가서 오른쪽에 이렇게 큰 거미가 반겨줍니다

다리가 무시무시하죠?

정 중앙에는 코끼리가 요렇게 자리잡고있어요~

코끼리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동물이에요!

다음 생에 태어나면 코끼리로 태어나고 싶다고

늘 말하는데요~

뭔가 모르게... 코끼리가 좋아요><

거미쪽에서 안쪽으로 들어가보면 요렇게 무당벌레 열차도있어요

늦은 시간이라서 운행은 마쳤더라구요!

거미줄 모양의 쉴 수 있는 의자도 있어요.

어른도, 아이도

지치지 않고 쉬어가면서 구경할 수 있겠죠?

앉아보니 흔들거리는게 은근 편하고 재밌더라구요.

일어나기 싫어><

이게 다인가? 싶었는데 반대편 쪽을 보니까

또 구경할 수 있는 공간이 있더라구요! 

안쪽을 구경하기 전 잠시

대구 야경부터 볼까요?^^

코끼리 뒤쪽으로 보시면 굽이굽이 언덕은 넘어

야경을 보실 수 있어요.

반짝반짝 불빛들이 아름답죠?

나는야 야경의 노예!!!!

우와... 안쪽으로 들어가보니

요렇게 철사로 동물들을 만들어서 전시해 놓았더라구요!

예쁘기도하고 신기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들이 다 모여있죠?

계단을 따라 올라갈수도 있어요! 2층에는 요렇게

예쁜 나비들이 모빌처럼 매달려있어요^^

3층은 올라갔더니 넓게 볼 수있는거 말고 다른건 없었어요

깜깜해서 잘 못본건가....

이만~큼 목이 긴 기린도 있구요

이광수씨가... 생각나는건 왜죠?

기린은 배신배신 하고 운다면서요?ㅋㅋㅋㅋㅋㅋ

위에서 바라본 아래 풍경입니다.

타조들이 알을 가지고 있어요

귀여운데요?^^

나오는 입구에 요렇게 푸른 나무들과

중간중간 카멜레온이 숨어있어요~

찾으셨나요?ㅎㅎ

너무 넓어서 오늘은 주라지만 소개 하지만,

다음번에 또 신세계백화점 방문기 들려드릴게요.

 

다들 신세계백화점 구경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