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구수목원 국화축제 다녀왔어요!

 

 

 

 

 

흐릿흐릿, 비올까 걱정되던 저번 주말,

대구 수목원 다녀왔어요!

수목원은 한번도 안가봐서 궁금했는데

마침 국화축제 한다길래 마음먹고 다녀왔지요~ㅎㅎ

 

 

올라가기전 안내도를 꼼꼼히 살펴봅니다!

처음와봐서 봐도 여기가 어딘지...

그래도 자세히 살펴본 후 올라갑니다^^

 

 

 

 

 

 

 

 

요렇게 국화전시회 한다고 큼지막히

플랜카드도 걸려있구요!ㅎㅎ

 

 

 

 

 

 

 

 

요기는 차랑이 못 들어오는 곳인데,

입구에서 어느정도 까지는 차가 올라오더라구요!

사람도 많고, 차도 많고

조심해서 올라왔어요ㅎㅎ

 

 

 

 

 

 

 

 

들어가는 입구 쪽에 요렇게 국화들을 예쁘게 해놓았답니다.

색색들이 국화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앞에서 나도 국화들과 찰칵

어떤가요?

국화들이 너무 예뻐서...

사진찍는데 좀 부끄럽더라구요><

 

 

 

 

 

 

 

 

 

색이 다른 국화들이 모여있구요~

알록달록 가꾸는데 얼마나 시간이 걸렸을까요?

이렇게 전시하기도 진짜 쉽지 않을 것 같은데...

제가 고등학교때, 봉사반이었는데

그 때 국화반을 담당해서 국화를 키워봤거든요~

진짜 키우는데 힘들었었는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야~ 분홍코끼리

인기 진짜 많더라구요! 사진찍을려고 기다리는데

한참 걸렸어요...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예쁘죠?

코끼리는 너무 예뻐요><

 

 

 

 

 

 

 

요렇게 노란 국화 돼지도 있구요!

어머

분홍 국화로 둘러싸여 있으니 더 귀여운 것 같네요~

 

 

 

 

 

 

 

 

우와 되게 커요!

멋진 이빨을 가진 노란 용도 있구요~

여기는 특히 어린아이들이 많더라구요!

애들이랑 같이 와도 굉장히 좋을 것 같았어요^^

 

 

 

 

 

 

 

 

 

 

중간에 예쁜 연못도 있구요~

정말 곳곳에 국화들이 있어요!

그런데 신기한건, 색색이 구성도 다 다르고

다 예쁘다는 거에요~

어디서 봐도 진짜 좋았어요ㅎㅎ

 

 

 

 

 

 

 

 

 

마지막은 우리나라 지도입니다~

옆에서 예쁜 척 좀 해보았어요><

 

이번 주말, 따뜻하게 입으시고

가족들과, 아이들과 나들이 삼아

대구 수목원에 국화축제 보러 다녀오시는 건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