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성못 낭만을 연구하는 낭만쭈꾸미!

주말, 수성못에 데이트하러 갔다가

배가고파서 일단은!

밥을 먹기로했어요ㅎㅎ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하잖아요?

카페 많은 쪽 뒤로는 한번도 가 본적이 없어서

이날은 스타벅스 뒤쪽으로 들어가봤어요~

우와 음식점 진짜 많던데요?

사람도 많고, 다양하게 종류별로 음식점이 있어서 깜짝...

저희는 전부터 오빠가 먹고싶다고 노래를 불렀던

쭈꾸미!! 낭만 쭈꾸미 먹으러 갔어요ㅎㅎ

 

 

 

 

 

 

 

 

'낭만이 가득한 이곳에...'

낭만을 연구하는 낭만연구소, 낭만쭈꾸미입니다!ㅎㅎ

들어가는 입구에 요렇게 예쁘게 불도 켜놨구요...

1층은 낭만쭈꾸미, 2층은 낭만다방으로 운영하고 있어요!

 

 

 

 

 

 

 

 

들어가기 전 메뉴도 붙어있네요~

삼겹살도 팔고, 닭가슴살도 파나봐요!

닭찌찌살이라니...ㅋㅋㅋㅋㅋ

재밌는 메뉴이름이네요.

 

 

 

 

 

 

 

 

메뉴는 한쪽 벽면에 요렇게! 예쁜 글씨체로 써져있어요.

쭈꾸미 먹으러 왔으니 주문해볼까요?

저희는 맵기 3단계(신라면 매운맛 정도) 2인분을 주문했어요!

다른 사리를 추가 하진 않구요~

 

 

 

 

 

 

 

 

 

ㅋㅋㅋㅋㅋㅋ완전 재밌죠?

화장실서 못나온다...

매운거 드셔본 분들은 다들 공감하지 않으실까요?

진짜 매운거 먹고나면은 다음날 큰일 나잖아요....

내 의지와 상관없이 흑흑

 

 

 

 

 

 

 

쭈꾸미가 나왔습니다!

잘 달궈진 팬 위에서 지글지글~

여기는 직원분들이 다 잘라주세요!

그래서 우리가 손 댈 필요가 전혀 없답니다~

너무 좋아요><

사실 쭈꾸미는 익고 나서 자를 때, 옷에 엄청 많이 튀었었거든요.

앞치마는 필수였는데, 여기는 그런 걱정 없어요~ㅎㅎ

 

 

 

 

 

 

 

 

 

 

기본 상차림도 나오구요!

직원분이 자세하게 설명해주시더라구요~

깻잎, 김, 무를 한번에 다 쌈싸먹으면 맛있대요!

콩나물은 한 번 데쳐 나온거라서,

쭈꾸미 다 익으면 위에 올려서 같이 먹으면된다고~

친절하시죠?ㅎㅎ

 

 

 

 

 

 

 

아 저희는 생마늘을 잘 못먹어서,

쭈꾸미 익힐 때 같이 넣어서 익혀 먹었어요~

맵지도 않고, 쌈싸먹을 때 하나 올려먹으면 꿀맛!

 

 

 

 

 

 

 

직원분이 요렇게 예쁘게 콩나물도 올려주신답니다^^

아 빨리 먹고 싶어지는 비주얼이에요~

이제 드셔도됩니다!

어찌나 반가운 소리던지....ㅎㅎ

 

 

 

 

 

 

 

 

 

 

직원 분이 알려 주신대로 야무지게 쌈을 싸볼까요?

깻잎위에 김, 무 올리고 쭈꾸미와 콩나물도 올리고

잘 익은 마늘하나 쌈장에 찍어서 올리면 완성!!!

 

입에 들어가는 이 순간이 너무 행복합니다.

밖에 추워서 따뜻한게 너무 먹고싶었는데

먹다보니, 막 땀나는거있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휴 더워라...

진짜 열정적으로 먹었어요~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이쥬?

이렇게 쭈꾸미 먹고 나서, 안먹으면 섭섭하잖아요 ㅠㅠ

볶음밥도 맛있게 볶아 주신답니다!

아 이제야 다 먹은거 같네~ㅋㅋㅋㅋㅋㅋ

 

 

 

 

 

 

 

 

잘먹었습니다! 계산하고 이제 집에 갈 줄 아셨죠?

아닙니다!

여기서는 식사하신 분들에게 아메리카노를 제공해요!

영수증 들고, 위층 낭만 다방으로 고우고우~

 

아메리카노는 무료로 이용 가능하지만,

다른 음료나 커피류도 있답니다!

참고하셔요ㅎㅎ

 

 

 

 

 

 

 

아메리카노 두잔 기다리면서, 천장에 매달려 있는 곰도 찍어보고~

우와 저보다 훨씬 큰 거 같았어요.

귀여우다><

 

 

 

 

 

 

 

 

행복하세요~

아 지금 제가 너무 행복하답니다.

좋은 사람과 맛있는 음식도 먹고, 향긋한 커피 한 잔 기다리면서

밖을 내다보니 너무 좋더라구요^^

 

 

 

 

 

 

 

 

짠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추운 날씨에 밖에 나가기 전 커피 한모금으로 몸을 데우고 나가니

별로 추운 생각도 안들더라구요~

 

수성못 놀러 가실 일 있으시면,

밥 부터 후식까지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낭만 쭈꾸미 방문해보세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