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할로윈데이로 위장한 피제리아

 

주말 다들 잘 보내셨나요^0^

저는 오랜만에 시내 동성로에!

나들이를 다녀왔답니다!

동성로는 이미..할로윈데이로

핫플레이스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프리마켓이 열리고 있어

정말 부쩍부쩍한 인원들..!굿!

구경꺼리도 많고...사람들도 많고..

요리저리 비해다니던 중!

 

 

점심은 먹으러 들어온 피제리아!

예전에는 많이 간 기억이나는데..

요글레 정말 오랜만에 방문했답니다!

여기도 할로윈데이네요 ㅋㅋㅋ

직원들도 다 분장을하고

분위기도 싹다 바뀌고 이쁘다라는

말이 자꾸 나오더라구요 ㅋㅋ

 

 

계단옆에도 깨알같이 있는 호박들 ㅋㅋ

올라가면서 찍은터라..

흔들샷!

 

 

그리고 테이블에 착석!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오랜만에 온 보람을 느끼며..

(뿌듯뿌듯 ㅋㅋ)

 

 

뿌듯함을 느낀 후 ㅋㅋㅋ

이제 메뉴결정!

2가지의 메뉴판이 있더라구요.

하나는 몬스터세트 메뉴판!

하나는 단품 메뉴들!

 

 

저희는 몬스터세트로 주문결정~!

아마 세트3번 메뉴로 주문했을꺼예요!

새우크림스파게티는 선택으로 들어갔구요!

낮이 였지만 음료수 대신 시원한 맥주가

땡겨서....ㅋㅋㅋㅋㅋ 맥주와 함께!

이런게 추운날씨에 시원한 맥주를

먹으니 속이 뻥둟리듯이 더 맛있더라구요!

 

 

향이 너무 좋은 페이에일!

향도 좋은데 잔까지 너무 이쁘죠!

곰 한마리 ㅋㅋㅋㅋ

겨울을 뜻하는 듯한 잔!

 

 

사랑합니다 고객님!

저희가 주문한 주문서 ㅋㅋ

정말 든든하게 남길정도로 먹었는데

저렴한 가격으로!

매번 올때마다 느끼지만

정말 피제리아는 잘 생긴거 같아요 ㅋㅋ

가격대비 너무 맛있구!

분위기까지 너무좋아

데이트장소 추천! 친구들과 가족들과 함께와도

손색 없는 곳이라고 생각해요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