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이원 리조트에서 화려한 여름 휴가를 보내다

 

우리나라 리조트는 처음 가본거 같아요

해외 나가두 사실 리조트 보다는

호텔을 더 많이 이용 했구요

근데 하이원 리조트 넘 좋더라구요

겨울에만 좋은 곳인줄 알았는뎅 어머나~!!!

여름에도 아이랑 가기 너무 좋았어요 ^^

하이원 리조트 도착해서 받은 안내서

진짜 꼼꼼히 읽어 본거 같으네요 ㅋㅋ

여기서 하는 모든 것을 다 해보고 가야지~

하는 마음으로

다 읽어 보았담니당

하이원 뮤직 페스티벌 ㅋㅋ

이틍동안 하는데 운이 좋게두 우리 가족이

지내는 이틀동안이더라구요

내가 담에 포스팅 하겠어요

너무 너무 좋았어요

처음에 마주한 거실~

생각 보다 좀 좁았지만 너무 좋았어요 ㅎㅎ

34평형이라고 해서 엄청 클꺼라고 혼자

김칫국 마셨거든요 ㅋㅋ

화장실은 안방과 거실에 하나씩 두개가 있었어요

샤워 부스가 다 따로 잇어서

아주 좋았어요 ^^

안방 침대를 보자마자 달려 들어 뚜기 시작 하는 우리딸 ㅡㅡ

가끔은 햇갈려요

딸인지 아들인지~ㅎㅎ

완전 개구쟁이에요

곤돌라도 탈꺼구

야생화 그리구 스파 까지 모두 다~~~

할꺼에요

그런 자세한 포스팅은 담에 할께요